티스토리 뷰

알아두면 좋은 정보

미국 ESTA 비자 신청

오다리머니 2023. 9. 12. 15:14

미국 ESTA 비자 신청a

 

미국 여행을 가기 위해 esta 발급 받으셔야 합니다.
ESTA가 비자는 아니지만 미국 방문 시에 필수로 요구되는 서류이기에 비자처럼 통용되고 있습니다.

ESTA 발급은 간단하여 누구나 신청이 가능합니다.
간혹 대행업체등이 비슷한 사이트를 만들어서 요금을 비싸게 받는 경우가 있으니 주의가 필요합니다.

 

 

사이트에 접속하면 오른쪽 상단에 한국어로 변환하여 주세요

신규 신청서 작성 후 개인 신청서를 클릭하면 신청서 작성으로 이동합니다.

 

 

위에 예 선택!  후에 하단 오른쪽에 다음으로 이동합니다.

 

 

 

여권정보를 입력하는데 여권 사진을 업로드 하면, 자동으로 여권 정보가 입력 됩니다. 여권 정보과 맞는지 한번 체크 하시면서 공란이나 나머지 항목을 입력해 주시면 됩니다.

 

 

 

인증코드를 확인하는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는데 실제로 사용하는 이메일 주소를 입력 하셔야 하고, 영어 대문자밖에 쓰여지지 않기에 대문자로 입력하여도 정상적으로 이메일 수신이 되니 당황하지 마시고 대문자로 입력하시면 됩니다.

이메일로 코드정송을 하고, 이메일에 수신된 4자리 코드를 입력하면 다음 단계로 이동합니다.

 

 

 

개인정보는 본인의 연락처, 주소 등을 적는 항목이며 주소는 도로명 주소를 도로명 주소를 영어로 변환 후 입력하고 휴대폰 번호는 맨 앞 0을 제외 후 입력하면 됩니다.

 

 

 

부모님의 성함을 기재하는 항목도 있습니다. 부모님정보는 여권을 별도 첨부하는 게 아니기 때문에 한글이름을 영어이름으로 변환하여 입력하여 주시면 됩니다.

 

 

 

여행하는 미국의 정보를 입력하게 됩니다. 호텔, 게스트하우스, 친구, 친척집 등등 머무르는 곳이 다를 텐데요. 이름에 호텔이면 호텔명칭을 친척집이면 친척분 성함을 기재하시면 됩니다.
전화번호를 제대로 입력하였음에도 계속 오류가 난다고 알림이 뜹니다. 이 경우 다음단계로 이동할 때 이 번호가 맞다고 체크만 해주면 되니 정확하게 입력하였다면 크게 신경 쓰지 않아도 됩니다.

 

 

 

자격 요건 질문에는 9가지 질문에 모두 아니요를 선택 만약 하나라도 예라고 선택하면 비자 발급이 불가 합니다.
인증서 항목 체크 후 다음으로 이동 시 신청서 검토하고 결제하는 마지막 단계로 이동하게 됩니다.

 

 

신청서 검토하기에서 입력한 정보 확인 후 이상이 없으면 다음으로 이동합니다.


총 비용은 21달러 입니다.(인당)
권리포기각서 체크 후 "지금 결제하기" 클릭하여 겨제를 완료해 주시면 됩니다. 페이팔 또는 신용카드로 가능합니다.
신용카드로 선택 후 신용카드 카드번호, 유효기간 등을 입력하면 결제가 이루어 집니다.

약1시간 후에 상태가 변경되었다는 이메일을 수신합니다. 다시 사이트에 접속하여 확인해 보니 진행상황이 허가 승인으로 바뀌어 있는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완료된 ESTA는 별도로 PDF 저장해서 핸드폰에 저장해 두시기를 추천 드립니다.
이상 비자 발급받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했는데 여행에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알아두면 좋은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실내건축기능사필기  (0) 2023.09.13
보험심사관리사  (0) 2023.09.12
하지정맥 검사방법  (0) 2023.09.11
약시 치료  (0) 2023.09.09
불면증에 좋은 차 4가지  (0) 2023.09.07